본문 바로가기

여행/홍콩

[홍콩여행#3-2] 침사추이 이동!! 점심은 츄이와 레스토랑!! 제니쿠키 구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플라자 헐리우드에 이어서!!

침사추이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ㅋㅋㅋ


플라자 헐리우드에서 아침을 해결하고 TASTE를 구경하고!!

다시 펜타호텔로 돌아와서 침사추이로 이동합니다!!


일정에 따르면 이제 펜타호텔 무료셔틀버스를 타고 침사추이로 이동합니다.

펜타호텔에서 침사추이를 가는 방법은 아래 링크 확인해주세요!!

http://openstory.tistory.com/87


근데 !! 아침 먹은지 얼마 안되었는데 ㅋㅋ 

또 배고파져서 점심을 먹으러 츄이와 레스토랑에 갑니다!!


츄이와 레스토랑의 위치는 지도와 같아요!!!

그리고 빨간색 테두리로 표시한 부분이 제니쿠키 구매하는 곳입니다!!

아주 가까워요 ㅎㅎ


지도대로 찾아가면 이렇게 츄이와 레스토랑 입구가 보입니다!!

츄이와 레스토랑은 한국의 김밥천국과 비슷하다죠?


저희가 시킨 완탕면!!

와... 맛있더랍니다 ㅋㅋ


그리고 닭고기 볶음면!!

이것도 맛있었어요!!


밥을 먹고 바로 제니쿠키를 구매하러 갔습니다!!!!!!


제니쿠키는 이렇게 여러 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세트 2번을 2개 구매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쿠키통도 참 이쁜 제니베이커리!!!

맛도 기대됩니다!!


다음은 더원 쇼핑몰부터 하버시티~ 헤리티지, 심포니 오브 라이츠를 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