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홍콩

[홍콩여행#3-3] 침사추이 더원,하버시티,1881 헤리티치 후기!! (심포니 오브 라이츠 영상 포함!)

안녕하세요!!


이전에 추이와 레스토랑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제니쿠키도 구매했습니다!!

추이와 레스토랑의 위치와 제니쿠키의 위치를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 클릭!!

http://openstory.tistory.com/98


자 !!! 다시 한 번 일정표를 볼까요!? ㅋㅋ

더원 쇼핑몰을 구경하고 하버시티로 가서 1881 헤리티치를 구경하는거네요!!!


근데 생각보다 더원은 볼게 없었어요!!!

다른 사람들은 이쁜거 많다고 했는데 ㅋㅋ 하두 쇼핑몰이 많아서 눈에 안들어오더라구요.


오늘의 메인은 심포니 오브 라이츠이니깐요!!!!!!!!!!!!


더원에서 하버시티로 이동합니다!!

근데... 하버시티는 전부 명품밖에 없어서 은근 볼게 없다고 해야하나.. 그냥 후다닥 지나간 느낌이 강해요 ㅋㅋ


그렇게 후다닥 지나가다가 도착한 스타 페리 선착장!! 홍콩 페리 터미널의 풍경이 아주 멋지더라구요 !!


하버시티에서 본 바닷가 풍경


스타 페리 선착장!!

배가 아주 큽니다!!


아기자기 귀엽네요 ㅋㅋㅋㅋ

하버시티 스타 페리 선착장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친 느님께서 깨알같이 브이를 해주시네요 ㅋㅋ


이쪽 위치가 보라색 테두리의 Ocean Centre입니다 !!

그리고 여기서 좀 더 내려가면 Former Kowloon Caton Railway Clock Tower !!! 시계탑이 보입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빨간 테두리로 표시했죠!! 1881 헤리티치가 보입니다!!!


먼저 시계탑을 보고!!

여기는 심포니 오브 라이츠때 명당이라는 시계탑입니다!!!


1881 헤리티치를 구경갑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눈사람으로 이쁘게!!


오오!!!

저 눈사람 움직입니다!!


올라가는거 보이시나요!?


완전 귀엽습니다!!!


헤리티치의 쇼핑몰입니다~


여친느님의 사진을 찰칵!! (신변 보호......)


제 사진도 찰칵!!! (마찬가지로 신변보호....)


어느덧 구경하다보니!!!

밤이 깊었습니다!!

다시 찾아온 시계탑!!!!

이제 여기서 레이저 쇼를 볼거에요!! (심포니 오브 라이츠!!!)


여기서 레이져 쇼가 시작되면 시계탑이 변합니다!!!

이렇게!!!


그리고 시계탑 옆에 건물에도 이렇게 애니메이션이 나와요!


자 !! 심포니 오브 라이츠를 감상하기 위해 명당을 찾았습니다!!

명당 자리에서 찍은 사진!!


명당 자리에서 찍은 사진!!


꽤나 볼만하쥬!? ㅋㅋ


이제 메인!!! 심포니 오브 라이츠 영상입니다!!

홍콩의 대표 레이저 쇼 입니다!!



여기까지 침사추이의 마지막 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