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홍콩

[홍콩여행#2-9] 차이나 페리 터미널에서 몽콕 야시장 가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마카오일정이 끝나고 차이나 페리 터미널에서 침사추이로 넘어갑니다!!

그리고 침사추이에서 몽콕 야시장을 갔습니다!!


차이나 페리 터미널에서 침사추이 역 A1 입구로 갑니다!!

지도로 보면 잘 모르겠으면!!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아래 링크는 침사추이역에서 차이나 페리 터미널을 가는 방법인데!! 반대로 가시면 됩니다!!

http://openstory.tistory.com/87


침사추이역에서 몽콕역까지는 3정거장이에요 ㅎㅎ (7분 소요~)

왼쪽에 정거장 보이시죠?ㅎㅎ

몽콕역 E2 출구로 나갑니다!!!!!!


몽콕역 E2 출구 상황입니다..

후덜덜..


횡단보도를 지납니다!!

그리고 골목으로 더 들어갑니다.


그러면 이렇게 야시장이 즐비합니다!!


정말 별게 다 있어요 ㅎㅎ


밤에는 항상 사람이 붐비네요 ㅎㅎ


배고파서 사먹은 매운 치즈 감자 미트볼!!!


여기서 팁!!

몽콕 야시장에서 사지 말아야할 품목 1순위는 전자제품입니다.

몽콕 야시장도 중국에서 떼오는 제품이 많아서 전자 제품은 불량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몽콕 야시장은 오후 4시 부터 10 ~ 11시까지 합니다.

그래서 몽콕 야시장을 가신다면 오후 8시부터 둘러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몽콕 야시장도 둘러보고 끝이 났어요 ㅎㅎ

지하철로 펜타호텔로 돌아오는 길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스미노프와 호가든!!

그리고 라면을 구입해서 호텔에서 끼니를 떼웁니다 ㅎㅎ


완전 많이 걸은 하루였어요 ㅋㅋ


다음은 침사추이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