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지/제품 구매 후기 !!

라이언 크리스마스 한정판 구매 후기 !!

안녕하세요.


요즘 핫핫 하다는 라이언후드 인형의 한정판 에디션 !!

라이언 크리스마스 한정판 인형을 구매했습니다.


용도는 여자친구 선물로...ㅎㅎ


구매는 홍대에서 줄서서 기다린 건 아니고 줄서서 구매하셨던 분이 파시는걸 제가 구매했답니다 ㅎㅎ

구매 가격은 92,000원 !!

근데 배송비가 무려 10,000원이나 달라고 하시더군요.... (결국 10만원에 사라는 의미...)



자.. 그럼 한 번 개봉해보겠습니다.


맨 처음 받은 소포 박스입니다 ㅎㅎ

택배 기사님들이 매우 집어 던졌지셨다는 것이 눈에 보이죠...


소포 박스를 개봉하면 !! 

이렇게 후드 라인과 위에 Limited Edition 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


소포 박스에서 꺼내니 귀여운 자테를 뽐내고 있습니다 ! 

이름은 산타 라이언이네요 ㅎㅎ

사진에서 보이듯이 ! 2016 Winter Limited Edition이라고 기재되어 있네요 ㅎ


그럼 안에 박스도 열어봐서 산타 라이언을 만나보겠습니다 !!

두근두근두근!!!!!!


자!! 산타 라이언을 제 손으로 만지는 감격의 순간입니다 ㅎㅎ

보니깐 후드 라이언과 옷만 달라진거니 ㅎㅎ 그렇게 크게 확! 와닿지는 않습니다만 기분 좋네요 ! ㅎㅎ


후드 라이언에 부착되어 있는 이 택은 이뻐서 그냥 달아두기로 !!!!

이건 그냥 제품 정보가 적혀있는 택이에요 ㅎㅎ


이렇게 라이언을 꺼내고 뭔가 더 있게 생겨서.....

박스아래를 열어봤는데.... 아무것도 없었답니다...

괜한 기대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 산타 라이언 크리스마스 한정판 인형을 개봉하는 후기를 썼습니다 !!

생각보다 써보니 별거 없네요 ㅎㅎ

요즘들어 카카오에서 라이언을 참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