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홍콩

[홍콩여행#1-2] 홍콩 디즈니랜드의 후기(불꽃놀이 대박!!)

홍콩 디즈니랜드 후기!!!


사실.. 홍콩 디즈니랜드의 후기의 결론은 에버랜드 같았다.... 입니다.


기대가 너무 컸던 탓일까요 ! 

퍼레이드 부터 이것 저것 봤는데.. 캐릭터만 디즈니 캐릭터일 뿐! 에버랜드 같았어요 ㅎㅎ


하지만 !! 불꽃놀이는 달랐습니다 !!!!


불꽃놀이 영상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 !!!!!!!


퍼레이드 끝나는 지점!!

디즈니랜드 입구에 이렇게 사람이 몰려있길래.. 뭔가 했더니 퍼레이드 끝나는 지점에 이렇게 모여 앉아있더라구요 ㅎㅎ

퍼레이드 인기가 장난아니에요..


퍼레이드의 시작 ! 도널드 덕부터 구피가 보이네요.


하의 실종(?) 푸우도 보이네요 ㅋㅋ


푸우에서 이 송아지인가요?? 얘 이름이 뭐였죠??ㅋㅋ


티거다 !!!


저 꿀벌분들 굉장히 힘들어 보였어요.. 저렇게 찍느라 고생했는데 ㅋㅋ

사실 양옆의 로프로 계속 위아래로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공주들입니다 !!!


백설공주부터.. 신데릴라 등등 !!!!!


다음은 정글북인가요 ㅋㅋ 라이언킹이네요!!ㅋㅋ


오랑우탄!!


티몬입니다 !!ㅋㅋ


다음을 이어 토이스토리가 지나가고 있어요!! ㅋㅋ


버즈와 외계인들!!


이제 퍼레이드가 끝나고 걸어가다보니 왠걸 !!!

디즈니 성이 뙇!!! 보이는거 아니겠어요!? ㅋㅋ

여기에서 불꽃놀이 한다니깐 기대기대 !!


이뻐보이길래 찍었어요 ㅋㅋ


그래도 디즈니랜드 왔는데 군것질은 해봐야하지 않겠노 라고...

아이스크림을 샀는데 !! 그냥.. 누가바 맛인듯..


이건 블루베리 맛인데... 버블껌 맛나요 ㅠㅠ


거기에!!!! 핫도그를 샀는데!!!!!!!!

이건 뭐 케쳡과 머스타드를 잘뿌리려다 보니 이상한 모양이 나왔다는 ㅠㅠ

그냥 먹을만 했어요ㅋㅋ

근데 비싸긴 비싼듯 ㅠㅠ



아이스크림 먹으며 돌아다니면서 찾은 귀여운 니모!!!!!!

필자는 부끄럼이 많아 가렸사옵니다~ ㅎㅎ


자! 이제 토이스토리로!!


이쪽이래요!! 팻말이 너무 이쁨 !! 심장 강타!!


앗!! 요기에도!!


으허!!!

대표 캐릭터인 우디인가요!?! ㅋㅋ 엄청 큰 우디가 반겨줬어요 ㅋㅋ


뭔놈의 깡통이 이렇게 크데..


이번엔 여친느님입니다 ㅋㅋ

초상권 침해로 인해 가립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이건 어트랙션(놀이기구)인데 ㅋㅋ

계속 위 아래로 왔다갔다 5~6번 하고 끝나요!!


오오 공룡입니다 !! 크더라구요 ㅋㅋ


바로 다음으로 라이언킹을 보러갔죠!!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는 라이언킹과 불꽃놀이가 가장 인상깊었습니다 ㅋㅋ


라이언킹을 본 뒤!!

기념품을 사기위해 여기로 !!


여친느님은 푸우와 스티치 열쇠고리가 세트라며!! 이걸 구매하셨답니다!!!!!!


저는 이 핸드폰 케이스에 빠져버렸습니다 ....

인사이드 아웃의 슬픔이!!! 이 케이스 기가막힙니다요 ㅋㅋ 완전 괜찮음 ㅋㅋ


그리고 나서 !! 불꽃 놀이를 보기위해 디즈니 성 앞에서 대기했어요 ㅋㅋ


불꽃놀이 시작전에 !!!


불꽃놀이 시잒!!! 와... 다시봐도 이건 너무 좋다 ㅋㅋ

중간에 끊겨서!! 마지막을 이어서 !!!!


디즈니랜드의 불꽃놀이는 사랑입니다 ㅋㅋ

불꽃놀이 만세 만세 ㅋㅋㅋㅋㅋ


다음은 디즈니랜드에서 숙소까지 가기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