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지/책 추천 !!

전자의 기초를 파헤쳐보는 책 추천 !!

안녕하세요 ~


전자공학을 전공한 사람으로써, 추천해드리고 싶은 책이 생겼습니다~


경력은 점점 쌓여가는데, 기초는 점점 부족한 것 같고.... 이런 분들에게 추천!!!


또 ! 전자를 제대로 알고 싶다 !! 하는 분에게도 추천 !!!!


위 책입니다 !!


이름은 "전기 음향인을 위한 실용강좌" 라고 되어있지만 !!


내용은 전기 전자의 기초적인 내용을 보다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놓은 책입니다 ㅎㅎ


위 책을 정확하게 이해했다면 기초는 어느정도 마스터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


저도 시간날때마다 이 책을 수시로 구독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점!!! 이 책은 다른 책들과는 다르게 내용 풀이가 정말 쉽게 되어있습니다 !!

제가 이 책을 읽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입니다 ㅎㅎ


앞으로 많은 전자공학도 학생 및 경력자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 책을 추천!!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